crossorigin="anonymous"> 엑소 카이집, 왜 SM 연예인들이 많이 사는 한강뷰 아파트가 아닐까? Feat, 카이집 위치
본문 바로가기
일상아이디어

엑소 카이집, 왜 SM 연예인들이 많이 사는 한강뷰 아파트가 아닐까? Feat, 카이집 위치

by 이슈&머니 2020. 11. 22.

2020년 11월 20일 금요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는 엑소의 카이 집이 공개되었는데요.

 

 

나혼자 산다, 엑소 카이의 인생 첫 독립

 

부동산에 관심이 많고 경매를 통해 집을 구매하고 아파트 상담을 해온 저로써는 나 혼자 산다를 보면서

 

'이 연예인은 어디에 살까?'

'어떤 아파트 어떤 평형에 거주할까?'

 

항상 궁금해하고 알아보려고 노력하는 편입니다.

 

이번에도 역시나 '나 혼자 산다'에 나온 영상을 토대로 엑소의 카이 씨가 거주하는 집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엑소 카이의 집을 바로 확인하고 싶은 분은 스크롤을 아래로 쭈~~욱 내려주시면 됩니다!!


엑소 카이의 집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간단히 '나 혼자 산다'에 나온 장면을 통해 내부 인테리어와 카이 씨가 추구하는 거주지의 느낌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심플하고 모던한 집

 

화이트톤을 기본으로 한 집 인테리어가 눈을 사로잡았습니다.

집안 곳곳에서는 미술작품이 보이기도 하고 조명을 설치한 걸 보면 엑소 카이의 미적 감각이나 센스를 확인해 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나혼자 산다, 엑소 카이집 거실
나혼자 산다, 엑소 카이집 화이트톤 인테리어
나혼자 산다, 엑소 카이집 모던한 침실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다시피 인테리어가 매우 심플하며 White & Black으로 깔끔한 카이의 성향을 간접적으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겉에서 보면 문이 어디인지 확인할 수 없도록 하고 집 자체를 '비밀공간'처럼 인테리어 한 것을 보면 개인적인 것을 노출하기 원치 않아하는 성향이지 않을까 하는 추측을 해볼 수 있습니다. 이에 연결해서 앞으로 공개할 카이의 집 위치도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아닌 눈에 띄지 않는 한적한 빌라촌으로 선정한 것이 아닐까 합니다.

 

 

아마도 이른 나이에 연예인 생활을 시작했고, 특히나 팬들의 열정이 엄청난 SM의 핵심 아이돌의 멤버로서 받은 관심과 때로는 지나친 사랑으로 생긴 일종의 직업병이 인테리어에 녹아들어 있는 것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엑소 카이의 집을 찾아볼까요?!

 

인터넷을 검색해보면 엑소 카이의 집이 방배동/ 서래마을/ 아파트 등 이야기가 많이 검색되는데요.

제가 영상을 통해 추측한 결과 김제동, 서장훈 등 연예인들이 많이 살고 있다는 서래마을은 아닐 것이라는 판단을 했습니다. 이처럼 판단한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엑소 카이가 서초구에 위치한 '몽마르뜨 공원'에 가는 영상이 나오는데요. 카이가 몽마르뜨 공원으로 걸어가는 길은 대법원 건물을 우측에 끼고 올라가는 산책로라고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여기서 우리가 추측할 수 있는 엑소 카이의 집은 몽마르뜨공원의 남쪽에 있을 것이라는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몽마르뜨 공원보다 북서쪽에 위치한 '서래마을'은 엑소 카이가 거주하는 공간이 아니겠죠.

 

영상을 보면 몽마르뜨 공원에서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노을을 발견하게 되는데 오른쪽 방향을 향해 사진을 찍는데요. 이러한 일련의 과정들을 봤을 때, 엑소 카이의 집 방향은 서초역 남서쪽인 방배동 빌라 촌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엑소 카이 집의 위치 예측>

 

대부분의 연예인들은 아파트에 거주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예측한 영역 안에서 [호갱 노노] 사이트를 통해 검색해봤습니다.

 

1. 입주 10년 차

2. 30평형 이상 (최소 40평 이상은 되는 것으로 예측했으나 검색이 되지 않아 30평 이상으로 설정)

 

1) 엑소 카이 정도의 재력이면 집을 구하는데 굳이 오래된 아파트에 살지 않을 것이다. 아파트에 거주한다면 10년 이내의 신축으로 들어갈 것이다. 

2)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한 것만 봐도 방이 4개이므로 구조가 아무리 잘 빠졌어도 최소한 40평형 이상에 거주할 것이다.

 

 

<위 조건으로 검색했을 때, 일치하는 아파트 없음>

 


그 결과 예상할 수 있는 엑소 카이의 거주지를 공개합니다.

 

 

서초역 남쪽으로 위치한 빌라촌에는 40평 이상의 빌라는 찾아보기 힘듭니다.

동그랗게 표시한 곳은 방배동에 위치한 고급 빌라촌인데요.

 

엑소 카이의 집은 이곳이 아닐까 조심스럽게 예측해 보려고 합니다.

 

직방 홈페이지, 실거래가 반영한 해당 지역 최근 거래 가격

촬영 시점 기준으로 엑소 카이가 독립한지 4개월정도 된 독린이라고 했는데요. 현 위치에는 '트라움하우스'라는 고급 빌라촌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로드뷰로만 확인해 봐도 입구부터 부티가 흐르는 으리으리한 건물인데요.

 

트라움하우스2의 실거래가를 살펴보면 2020년 5월과 7월 약 80평에 이르는 거래가가 신고되었습니다. 이 외에도 1년 이내에 발생한 거래 조금 있었는데요. 그 중 하나의 집이 엑소 카이가 입주한 집이 아닐까 생각해 봤습니다.

 


 

궁금증에서 시작한 엑소 카이의 집 찾아보기 여정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추적하다보니 조금은 집요한 감이 있는 스토리가 되었네요.

 

엑소의 팬은 아니지만 이번 영상을 보면서 카이라는 사람의 매력을 알게되고 나름 재미있게 본 이야기였습니다.

 

 

그럼 다음에 더 좋은 이야기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